FAQ
 

씨티투유는 지식산업센터 분양 전문 사업자입니다.

저희를 찾는 고객에 대해 저희는 크게 2분류로 정의하고 있습니다.

①실입주 사옥을 찾는 고객, ②부동산 투자 고객

목적은 다르지만 소유주께서는 운용수익과 매매수익을 모두 가져갈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렇게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①실입주 사옥을 찾는 고객 : 직원들의 출퇴근이 편리한 곳, 해당 업종의 사업목적에 부합하는 건물구조와 인프라의 적합성

②부동산 투자 고객 : 임차기업의 수요가 몰리는 곳, 전매차익을 노릴만한 곳, 미래에 매매차익이 확실시 되는 곳

 

운영자 이력과 비전 제시

90년대까지 제조업 위주의 산업이 98년이후 인터넷과 모바일의 세상이 되었고 2020년대를 살아가는 지금은 스마트폰이 개인과 기업에 많은 발전을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80년대 페이퍼로 기안을 하고 회의를 통해 기안 설명을 하고 상급자가 결재를 함으로써 의사결정이 되던 방식이

90년대 워드,스프레드쉬트,파워포인트,등의 보급과 @메일의 활용은 디지털화, 비주얼화, 업무의 표준화와 전세계를  실시간 비즈니스 영역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은 그 도구들을 모두 담은 도깨비 방망이가 되었습니다. ^^

저희를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저희는 그 도깨비 방망이가 되어드리고자 합니다.

 

지식산업센터라는 두마리 토끼

저희는 고객들에게 지식산업센터 신규 분양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직접 사용할 목적이거나, 임대 또는 매매차익 등의 수익을 목적으로 하거나...

 

저희가 보는 첫번째 토끼의 모습은 보유기간동안의 운영수익 입니다.

직접사용자는 약50%의 비용절감 효과를 보실수 있고 임대를 놓을경우는 은행이자 수입보다 최소 5배이상의 월세 수입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토끼의 모습은 매매를 통한 차익입니다.

서울 수도권 주요지역의 경우 최초분양가의 2배까지 시세가 상승하고 있음을 실제 Data로 확인할 수 있고

그러한 Back-Data를 기반으로 물건을 분석하여 제안해 드리고 있습니다.

 

두마리 토끼 파티에 초대

즐거운 파티에 어서오세요

함께하는 고객님 감사합니다. 

 

2020. 12. 18 씨티투유 운영자 배상